[주보] 2021.07.18

1.‘사귐의 소리’ 이번 주 진도는 사무엘기하 11장 부터 16장 까지입니다. 주보에 나와 있는 진도를 따라 ‘하루 한 시간’ 말씀을 읽고 묵상하며 기도하는 영적훈련을 지속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koinonia2021.com에 접속 하시면 본문에 대한 간단한 해설과 묵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2.오늘은 윤석현 목사님께서 부임 설교를 해 주십니다. 목사님과 목사님 가정이 잘 정착하고 복된 사역을 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3. 7월 한달 동안 예배 후 친교를 준비해 주신 여선교회(회장: 성영일)에 감사 드립니다. 8월 첫주일부터는 속회에서 순번을 맡아 진행합니다. 담당한 속회에서는 1시 30분까지 오셔서 식탁 셋업과 음식 준비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친교 후 정리도 속회에서 담당합니다. 이 봉사를 속회원들이 하나되어 섬기는 계기로 삼기를 바랍니다. 속회 사정 상 섬길 수 없는 경우에는 윤문경 형제에게 2주일 전에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4.오는 목요일(22일) 오후 7시 15분에 ‘회중간 협력위원회’로 모입니다. 위원들은 줌을 통해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5.오는 토요일(24일) 오후 7시에 본당에서 ‘찬양과 기도의 밤’으로 모입니다. 뜨겁게 찬양하고 기도하는 자리에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찬양팀에서 섬기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윤석현 목사님께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6.Youth Ministry에서는 토요일 오후 6시부터 채플에서 ‘카이로스’ 모임을 가집니다. 찬양, 기도, 게임 등으로 영성과 친교를 도모하는 모임입니다. 자녀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부모님들께서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7.어린이 예배와 English Service는 9월 12일부터 대면으로 모입니다. 그 이전까지 영상으로 예배 드릴 수 있도록 자녀들을 지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9월부터 어린이 혹은 Youth들을 교사로서 지도하시기를 원하는 분들은 알렉스김 디렉터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v환영합니다:  정준호/고영신(Centreville)

v교우 동정:  류명욱 목사님의 모친 함영희 사모님께서 지난 수요일 California에서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으셨습니다. 고별 예배는 7월 28일(화)에 드려집니다. 주님의 위로를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