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보] 2020.03.29

PDF version의 주보는 다음을 누르면 볼수있습니다.

1. ‘하루 한 말씀’ 이번 주 진도는 마태복음 22장 23절 부터 25장 30절 까지 입니다. 주보에 나와 있는 진도를 따라 ‘하루 한 시간’ 말씀을 읽고 묵상하며 기도하는 영적훈련을 지속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koinonia2020.com에 접속 하시면 본문에 대한 간단한 해설과 묵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2. 오늘도 영상 예배를 위해 수고하신 교우들께 감사 드립니다. 또한 영상 예배에 참여하신 교우들께도 감사 드립니다. 영상 예배에서 찬송가와 성경 구절을 영상으로 제공해 드리지 못합니다. 10명 이상 모일 수 없기 때문입니다. 예배 전에 주보를 출력하셔서 찬송가와 성경본문을 미리 찾아 두시기 바랍니다. 또한 교회의 지속적인 사역을 위해 온라인으로 혹은 우편으로 헌금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버지니아 연회 샤마 루이스 감독님의 기도 운동에 계속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4. 교우들께서는 전화로, 카톡으로, 문자로 서로를 돌아 보아 이 기간 동안에 어려움 당하는 가정이 없도록 힘써 주시기 바랍니다. 어려운 일이 있으면 속장이나 교사 혹은 목회자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5. 지난주 수요일부터 영상 예배를 시작했습니다. 아직 시험 단계여서 부족한 점이 많았지만 참여해 주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Zoom을 통해 나눔식의 성경공부를 하려 했는데, 기술적으로 가능하지 않아서 <나는 왜 믿는가> 대신에 빌립보서 강해를 하겠습니다. 바울 사도의 인생 중에서 가장 어려웠던 시기에 감옥에 갇혀서 쓴 이 편지를 읽으며 어려움을 감당하는 영적 비밀을 찾아 가겠습니다. 시간을 내어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접속: https://us04web.zoom.us/j/6824054120 ID: 682-405-4120

6. 버지니아 연회 샤마 루이스 감독님은 버지니아 주지사 랠프 노덤의 방침대로 앞으로 30일 동안 모이는 예배를 중단하도록 지시하셨습니다. 또한 장례식과 결혼식을 포함하여 어떤 모임도 10명을 넘지 않도록 하고, 모일 때는 항상 6피트 거리를 유지하라고 하셨습니다.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환영합니다.(새로 등록하신 교우) 박일종/조선숙(Centreville VA), 윤요셉/고윤희(Centreville V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