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보] 2020.02.02

PDF version의 주보는 다음을 누르면 볼수있습니다.

1. ‘하루 한 말씀’ 이번 주 진도는 시편 116편-119편 120절까지입니다. 주보에 나와 있는 진도를 따라 ‘하루 한 시간’ 말씀을 읽고 묵상하며 기도하는 영적훈련을 지속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koinonia2020.com에 접속 하시면 본문에 대한 간단한 해설과 묵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2. 지난 주일 ‘설날 축제’를 위해 수고해 주신 속회사역부원들과 참여하신 모든 교우들께 감사 드립니다.

3. 오늘 예배 후 4시부터 목사관에서 새교우반 마지막 시간 모임이 있습니다. 모임 후에는 환영 만찬이 있을 것입니다. 새교우 환영 예식은 다음 주일에 있습니다.

4. 오늘 예배후 본당에서 여선교회 총회가 있습니다. 모든 여성교인들께서는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5. 이번 주 금요일(7일)부터 다음 화요일(11일)까지 꿈마실 방문팀(10명)을 맞아 주시고 집을 열어 주시고 대접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숙박가정: 나영자/나구용, 양승엽/박수현, 오영석/오은미, 장돈식/기수양 정대인/신미영 (기타 문의 사항: 조성연 교우)

6. 다음 주일 예배 중에는 ‘사랑의 헌금’을 봉헌하겠습니다. ‘사랑의 헌금’은 교우 중 재정적인 어려움을 당했을 때 1회에 한하여 최대 2천 달러까지 돕는 일에 사용됩니다. 사랑의 헌금은 담임목사와 임원회장과 재정부장의 협의로 결정하여 집행됩니다. 2019년에도 세 가정에 사랑의 헌금으로 도움을 드렸습니다. 교우 여러분의 사랑과 정성을 기대합니다.

7. 6월 18일(목) 버지니아 연회 추모 예배 때 우리 교회가 성가를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목요일 오후 1시에 버스로 출발하여 로녹(Roanoke)에서 7시 예배에 참여하고 돌아옵니다. 교회 주차장 도착은 금요일 오전 1시쯤으로 예상됩니다. 이 일에 교우 여러분의 참여가 필요합니다. 참여하실 분들은 2월 말까지 최인달 지휘자 혹은 김광순 성가대장에게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8. 라온서림에서는 ‘읽고 싶은 책’ 추천을 2월 한 달 동안 받습니다. 교우님들의 추천 목록에 따라 2020년 상반기 도서를 구매하여 갖출 예정입니다. 라온서림 지킴이 손지현/이환섭 교우께 직접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