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보] 2019.06.23

PDF version의 주보는 다음을 누르면 볼수있습니다.(20190623)

1. ‘하루 한 말씀’ 이번 주 진도는 시편 75-80편입니다. 주보에 나와 있는 진도를 따라 ‘하루 한 시간’ 말씀을 읽고 묵상하며 기도하는 영적훈련을 지속하시기 바랍니다. www.koinonia2019.com에 접속하시면 본문에 대한 간단한 해설과 묵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2. 오늘은 평신도 주일로 지킵니다. 말씀을 전해 주시는 조관식 교우님(임원회장)과 예배 순서를 맡아주신 모든 교우들께 감사 드립니다.

3. 오늘 예배에서 멕시코 선교단을 파송하는 순서를 가집니다. 7월 4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될 멕시코 단기 선교를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도: 대니정 목사, 김상백, 이수진
참가자: Grace Chon, Yeji Jang, Noah Joo, Alex Kim, Ellie Kim, Zack Nam, Judy Yoo

4. 오늘 예배 후 4시 30분에 Fellowship Hall에서 지난 학기에 어린이 교회를 위해 수고하신 교사들을 위한 감사 만찬이 있습니다.
수고하신 교사들: 최정자, 기수양, 한의홍, 박란이, Teresa Um, Madeline Flynn, Alex Kim

5. 오는 금요일(28일)부터 주일(30일)까지 전교우 여름 수양회로 모입니다. 예배후 복도에 마련되어 있는 ‘준비사항 안내지’의 안내를 따라 준비하셔서 오후 5시까지 수양관에 도착할 수 있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예배 후 3시 45분에 217호실에서 준비 모임을 가집니다.

6. 다음 주일 오후 2시에 수양회 참석하지 못한 교우들을 위해 예배가 본당에서 정상적으로 드려집니다.

7. CUMC에서는 지붕 수리를 마치고 7월 1일부터 본당 보수 공사를 시작합니다. 이로 인해 7월 한 달 동안 수요 예배는 채플에서 드립니다.

8. 라온서림 지킴이 손지현/이환섭 가정이 두 달 동안 한국의 양가 부모님을 방문 중입니다. 그 동안에 김혜진 이현주 자매님께서 대신 라온서림을 맡아 수고해 주십니다. 감사와 격려를 드립니다.
라온서림은 매월 둘쨰 주일과 넷쨰 주일에 오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