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보] 2019.01.20

PDF version의 주보는 다음을 누르면 볼수있습니다.(20190120)

1. ‘하루 한 말씀’ 이번 주 진도는 창세기 18-23장입니다. 주보에 나와 있는 진도를 따라 ‘하루 한 시간’ 말씀을 읽고 묵상하며 기도하는 영적훈련을 지속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koinonia2019.com에 접속 하시면 본문에 대한 간단한 해설과 묵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2. 오늘은 ‘임원헌신주일’입니다. 2019년도에 임원으로 섬기시는 교우들께 감사 드립니다. 교우들께서는 임원들이 기쁨으로 섬길 수 있도록 기도와 사랑으로 지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오늘 예배 후 본당에서 여선교회 총회로 모입니다. 여선교회 회원들 께서는 모두 기억하시고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4. 오늘은 UFO 음식을 모으는 날입니다. Deerpark Elementary School의 결식 아동을 기억하며 우리의 마음을 모아주시기 바랍니다.

5. 지난 14일(월)에 있었던 정기임원회 회의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읽어 보시고 교회를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또한 12일(토)에 예정되어 있었던 임원 수양회는 차후에 일정을 잡아서 다시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6. 어제(19일)부터 오늘 오전까지 있었던 KS 청년부 겨울 수양회를 은혜 가운데 잘 마쳤습니다. 기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7. 26일(토)에 Children과 Youth가 함께 스키 트립을 합니다. 많은 참여와 관심,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8. 그동안 안식월을 가졌던 장용석/강준이 선교사 부부께서 1월 17일에 다시 남아공으로 가셨습니다. 교회에서는 지난해 남아공 선교비 $3,000 및 한우리속의 선교헌금 $337 그리고 여선교회 그로서리 쿠폰 판매금 $1,340을 선교비로 후원해 드렸습니다(총 $4,677). 선교사님 가정과 사역을 위해서 계속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9. 그동안 주일 오전 7시에 방송되던 우리 교회의 주일 설교는 새해부터 오전 8시로 옮겨 방송됩니다(기쁜소리방송, WDCT 1310).

10. 교회에서 보내는 이메일이 전달되지 않는다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주보 안에 있는 쪽지에 이름과 이메일 그리고 셀폰 넘버를 적어 내 주시기 바랍니다.

 환영합니다(새로 등록하신 교우)
이기현/이민희 조선옥 Centreville VA

 목회자 동정: 유성현 목사님의 OPT 자격(미국에서의 학업 후에 일할 수 있는 자격)이 1월 11일부로 끝났고 R-Visa가 아직 나오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RVisa가 나오기까지 유목사님은 정직 상태인 것을 알립니다. 3월 11일까지는 법적으로 미국 체류가 가능합니다. 속히 비자가 나올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