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보] 2018.10.21

PDF version의 주보는 다음을 누르면 볼수있습니다.(20181021jubo)

1. ‘전교인 신약일독’ 이번 주 진도는 히브리서 5-10장 입니다. 주보에 나와 있는 신약일독 진도에 따라 ‘하루 한 시간’ 말씀을 읽고 묵상하며 기도하는 영적 훈련을 지속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koinonia2018.com에 접속하시면 매일 읽을 본문에 대한 간략한 묵상 가이드를 보실 수 있습니다.

2. 오늘 예배 중에 김하린 양(김양균/김유진 부부 딸)을 위한 유아세례 예식이 있습니다. 이 가정은 다음 주간에 아틀란타로 이주하게 됩니다. 주님께서 그 길을 인도하시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오늘 예배 후 4시 30분부터 목사관에서 새교우 환영 만찬을 가집니다. 초청 받으신 새교우들께서는 참석하셔서 교제를 나누시기 바랍니다.

4. 그동안 우리 교회는 Deerpark Elementary School의 결식 아동을 위한 주말 식사를 제공해 왔습니다. UFO(You Feed Others) 사역에 참여하고 있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지난 학기까지 27명이었던 결식 아동이 이번 학기에는 40명이 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음식 기부자도 더 필요하고, 매월 셋째 주에 ROC에서 음식을 포장하는 작업에도 더 많은 손길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교우 여러분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5. 오는 토요일(27일)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ROC에서 ‘Hallelujah Night’으로 모입니다. 어린이 교회학교와 Youth를 위한 특별 행사입니다. 각자가 좋아하는 분장과 복장을 하고 참여하도록 도와 주시기 바랍니다.

6. 2019년도 단기 선교 지원자를 계속 모집하고 있습니다. 시간을 내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장돈식 선교부장 don.jang@gmail.com)

7. 4050 남성제자반과 여성성경필사나눔반은 두 주간 휴강합니다.

8. 각 부서에서는 2019년도 예산서를 11월 4일(주일)까지 재정부장 장기만 교우께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9. 여선교회에서는 H 마트와 롯데 마트 그로서리 쿠폰을 판매합니다. 리베이트 수익은 모두 남아공 빈민선교 및 구제에 사용됩니다. 많은 협조 바랍니다.

 환영합니다 (새로 등록하신 교우)
나구용/나영자 Vienna VA

 목회자 동정
김영봉 목사 독일 아우구스부르그한인교회 집회 인도차 출타 (10월 22일부터 11월 3일까지)